꿈꾸는 나래

백종원 3대천왕 부산 복성반점(부산3대짬봉) 본문

음식,요리

백종원 3대천왕 부산 복성반점(부산3대짬봉)

알콩달콩 살기 2016. 7. 25. 09:59

백종원 3대천왕 부산 복성반점(부산3대짬봉)


날씨가 부쩍 덥네요.... 간만에 백종원 3대천왕 부산 복성반점 한번 들러 봤습니다...

원래 부산3대짬뽕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했는데, 얼마전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와서 요즘은 TV출연하고 손님이 좀 더 는거 같네요..ㅠㅠ

백종원 3대천왕 부산 복성반점 - 하단맛집 추천! (부산3대짬봉)


원래 맛집이라서 짬뽕 땡기면 항상 여기로 갔었는데 백종원 3대천왕 나오고 나서부터는 갈때마다 늘 줄 서있어야해서 ㅠㅠ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다해서 더욱 유명해진거 같은데요.. 기존 중국집 비해 조금 자극적인 맛은 덜합니다. 나이드신분들은 아실수있는 초창기 짬뽕에 가깝구요. 고춧가루 첨가해서 먹으면 다음날 해장에 좋습니다. 체격좋은 저도 곱빼기 시키면 상당하다 느낍니다.




부산 복성반점 짭뽕맛은 호불호가 갈리는 곳이지만....

개인적인 평을 하자면 4~5년전보단 해물양이 적어진거는 맞습니다.

하지만 '이만한 가격에 저 해물양과 국물이면 값어치 이상을 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동네 짬뽕은 오징어 달랑 몇동가리 넣어넣고 5~6천원 받는곳도 허다 합니다. 그거 생각하면 가격 대비 참 훌륭하다 생각이 드네요.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도 듬뿍 들어가서 더 맘에 들구요 ㅎㅎ 특히 통통한 새우가 정말 많이들어있습니다. 국물은 깔끔한 맛!!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 정말 좋아하실거예요. 내용물도 정말 많고, 완젼 푸짐하고 국물도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탕수육도 일품이니 함께 드셔보세요. 여기꺼 먹고 딴데가면 맛없을정도... 자꾸만 손이가요.... 올리다보니 또 먹고 싶어졌네요... 백종원 3대천왕 부산 복성반점 꼭한번 가보세요. 정말 후회안하실거예요.


▣ 백종원 3대천왕 부산 복성반점 (부산3대짬봉)

주소: 부산 사하구 하신중앙로 289 (지번) 하단1동 605-38

전화 : 051-202-525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