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나래

소설가 전민희 작가의 '세월의 돌' 본문

잡학지식

소설가 전민희 작가의 '세월의 돌'

알콩달콩 살기 2016. 9. 3. 21:04

소설가 전민희 작가의 '세월의 돌'


소설가 이영도 작가님과 전민희 작가님은 판타지 소설을 찾다보면 항상 볼 수 있는 이름인데요 

제가 오래전부터 이영도 작가님의 책은 여러번 읽어도 재밌다고 생각하고 읽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상하게 전민희 작가님책은 초반부에서 하차를 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이번에 마음잡고 세월의 돌을 읽어봤는데 많은 사람들이 칭찬하는 것 처럼 스토리도 잘 짜여있고 재미있더라구요.

그런데 제 입장에서는 소설가 전민희 작가의 '세월의 돌을 읽고나서 아쉬운 점이 두가지정도 있었는데 하나는 어중간한 결말이었어요.




제가 결말이 비극적이건 해피엔딩이건 모든 사건을 딱 마무리 짓고 끝나는걸 좋아하는데 완벽하게 모든 사건이 마무리 된게 아니라 좀 아쉽더라구요 ㅎㅎ




하나는 드래곤 라자를 보면 인물간의 대화를 통해서 주된 스토리를 떠나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나 내적인 부분의 갈등등을 깊게 고민할 만한 주제들을 던져주는데 세월의 돌은 그런 부분이 얼마 없었던 점이 좀 아쉽네요.



진짜 오랫동안 도전해왔던 전민희 작가님의 소설인데 완독해보니 확실히 재미있네요.  많은 사람들이 추천할 만한 책인것 같습니다.  안읽어보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Comments